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 구글기프트카드 구매전 필수 숙지(세부정보 오류, OR-HDT-0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7 19:35

본문

안녕하세요 기프트일번가 입니다

■■
현재 구글기프트 코드를 입력시 또는 충전후 결제시 보여지는 메세지
1,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려면 추가정보가 또는
세부정보가 필요합니다"
2, 거래를 완료할수 없습니다. 계속하려면 이 양식을 작성하여주세요[OR-HDT-01]

2022년 초에 구글 보안정책이 변동되었습니다
정책변동으로 인해 구글기프트코드를 입력하려고하면
구글계정 보안으로인해 구글계정과 구글코드가
전부 락이 걸리게됩니다
락이걸린 계정과 구글코드는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어제 문제없이 사용되었고 또는 방금 1개코드는 잘되었고
두번째 코드가 안될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코드 문제는 전혀 없으며 사용 하는 구글계정의 보안으로 락이걸리는 현상입니다
구글계정 보안을 꼭 숙지하여주세요※

●휴대폰 한기에 여러 구글 계정이 로그인 되어있는 경우
●해외 아이피 또는 해외 거주자가 사용할 경우
●와이파이 또는 vpn으로 로그인 또는 충전 시도한 경우
●PC로 모바일게임 실행 후 결제하는 경우
●구글페이먼트에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등 정확히 기재가 안되어 있는 경우
●어떠한 오류에도 충전시도를 여러번 한 경우
●오류 또는 사용한도 초과 시 계속적으로 충전 시도를 절대 하지 마세요
●이 이외에 구글 보안정책에 문제가 되는 경우
●크롬 시크릿 모드 이용 하기(shif t+ ctrl + n 또는 크롬창 오른쪽 마우스 > 시크릿모드)

위 문제 이외에도 알수없는 이유로 구글보안에 계정락이 걸릴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계정에 구글코드 입력시도하시면 그 구글코드는
락이 걸리게 됩니다
락이 걸린 코드는 다른계정에 사용하셔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문제가 되는 계정은 구글에 문의후 문제점을 해결하셔야합니다

▶기프트일번가 1:1문의에 주문번호와 구매영수증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구글코드가 사용이 안돼는 계정은 당분간 사용을 하지 않은것이 좋습니다
락이 걸린 계정이 접속된 IP 또는 휴대기기, PC 등등 동일한 환경에서
새로운 계정을 사용 또는 생성후 사용 하셔도 충전및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구글계정을 만드신후 구글페이먼트 에 접속하여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정확히 기재를 하신후 기프트코드를 사용하여주세요

-게임내에서 충전된 구글잔액을 사용시에는 꼭 비밀번호 항시 입력으로 하여주세요

-대한민국 구글계정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새로만든 계정을 결제계정으로 사용 방법은 사용가이드
"한도초과 사용방법" 관련 게시글을 참조하여주세요

락이 걸린 코드에 대해서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구글계정은 50만원으로(충전, 잔액, 사용) 제한됩니다
-하루 사용 한 금액은 다음날 17시에 한도 발생 됩니다
-(오늘 오전 10시에 10만원 충전 후 사용 하였다면 다음날 17시에 10만원만 충전 한도 발생) 
-한도초과 오류시 어러번 충전시도하면 계정 과 코드 락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