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수신이 안되었다면, 통신사 스팸 설정 확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4-09-26 15:34
본문
모든 상품권 문자 발급은 MMS,LMS 방식으로 발급됩니다
MMS - 멀티메시지
LMS - 장문메시지
■해외거주자는 MMS,LMS 수신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휴대폰에 MMS 수신방지가 되어 있는경우(안드로이드)
문자메시지 > 점3개메뉴 > 설정 > 추가설정 > 멀티메시지(MMS) > 자동다운로드 활성화
■ 휴대폰 와이파이X , 데이터 설정
■휴대폰 재부팅
■통신사 스팸설정 해지하기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에서
통신사 스팸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스팸함 실행하시면 메뉴에 스팸함이 있으실겁니다
SK - 'T스팸필터링'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KT - 'KT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LG - 'U+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알뜰폰 - 가입사 고객센터에 문의 후 스팸설정 해지 요청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통신사스팸설정을 해지도 가능합니다
■통신사 스팸설정 이란
상품권 핀번호는 문자로만 발급됩니다
휴대폰이 와이파이 로 되어 있을시 LMS,MMS 수신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는 해외에 거주하면 LMS,MMS 메세지를 원활히 수신이 불가 합니다
휴대폰을 데이터로 변경 후 문자 메세지를 수신하여주세요
혹은 MMS 또는 장문메세지 수신 거부가 되어 있다면 휴대폰 설정에서
수신거부를 해제하여 주세요
문자 수신이 안돼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통신사스팸이란 고객님의 문자열을 검열한후 스팸으로 판단될 경우
통신사에선 임의적으로 스팸함으로 보내게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번호를 스팸설정 하지 않으셔도 통신사에선 저희가 발급드린 코드번호를 스팸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어제 또는 1시간전, 또는 10분전에 문자가 수신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통신사에서 임의적으로 문자를 스팸으로 오인하여 통신사스팸함에 저장을 할수있습니다
■코드 재발송하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상세내역 > 재발송
MMS - 멀티메시지
LMS - 장문메시지
■해외거주자는 MMS,LMS 수신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휴대폰에 MMS 수신방지가 되어 있는경우(안드로이드)
문자메시지 > 점3개메뉴 > 설정 > 추가설정 > 멀티메시지(MMS) > 자동다운로드 활성화
■ 휴대폰 와이파이X , 데이터 설정
■휴대폰 재부팅
■통신사 스팸설정 해지하기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에서
통신사 스팸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스팸함 실행하시면 메뉴에 스팸함이 있으실겁니다
SK - 'T스팸필터링'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KT - 'KT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LG - 'U+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알뜰폰 - 가입사 고객센터에 문의 후 스팸설정 해지 요청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통신사스팸설정을 해지도 가능합니다
■통신사 스팸설정 이란
상품권 핀번호는 문자로만 발급됩니다
휴대폰이 와이파이 로 되어 있을시 LMS,MMS 수신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는 해외에 거주하면 LMS,MMS 메세지를 원활히 수신이 불가 합니다
휴대폰을 데이터로 변경 후 문자 메세지를 수신하여주세요
혹은 MMS 또는 장문메세지 수신 거부가 되어 있다면 휴대폰 설정에서
수신거부를 해제하여 주세요
문자 수신이 안돼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통신사스팸이란 고객님의 문자열을 검열한후 스팸으로 판단될 경우
통신사에선 임의적으로 스팸함으로 보내게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번호를 스팸설정 하지 않으셔도 통신사에선 저희가 발급드린 코드번호를 스팸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어제 또는 1시간전, 또는 10분전에 문자가 수신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통신사에서 임의적으로 문자를 스팸으로 오인하여 통신사스팸함에 저장을 할수있습니다
■코드 재발송하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상세내역 > 재발송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